아이폰 다운로드 음악

갯벌은 Spotify와 매우 비슷합니다. 그것은 달 당 $19.99를 위한 고품질 음악 궤도에 접근을 제공 한다. 앱은 포괄적인 기능, 음악 공유 뿐만 아니라 오프 라인 청취 모드를 제공 합니다. 그 게 우리 모두의 가장 관심. 오프 라인 모드로,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에 직접 좋아하는 트랙을 저장할 수 있고 그것에 인터넷 연결 없이 들어요. 연결이 느리거나 데이터 계획이 너무 비 싸 경우 매우 유용 합니다. 조력은 오프 라인으로 앨범 및 모든 재생 목록을 청취 하기 위해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안 드 로이드에서 iOS 장치로 이동 하는 경우 내 아이폰에 음악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다음 구글 플레이 음악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수많은 플랫폼에서 가용성과 음악의 거 대 한 콜렉션을 갖고 있다. 또한 copytrans 관리자는 iTunes 보관 함을 자체 음악 플레이어로 전송 합니다. 이것은 이미 아이튠즈에서 음악을 잔뜩가지고 다른 서비스를 사용 하 여 그 노래를 잃는 두려워 하는 사람들을 위한 좋은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쿼리가 있는 경우, 당신은 바로 이곳에 왔습니다. 사용자가 어떤 iOS 장치로 전환할 때마다, 그들이 묻는 첫번째 질문은 “iPhone에 있는 노래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 이다. 안 드 로이드에 비해, 그것은 약간의 아이팟 음악 다운로드를 수행 하는 지루한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내 아이폰에 음악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일부 iOS 애플 리 케이 션의 도움을 복용 하 여이 문제를 해결. 일을 쉽게 하기 위해, 우리는 내 아이팟 이나 아이폰에 음악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 한 솔루션과 함께, 여기서 몇 가지 최상의 애플 리 케이 션의 목록을 컴파일합니다. 최대 10 개의 장치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Apple 음악 구독이 활성화 된 경우에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추가 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는 비용은 없습니다.

Apple 음악 및 가입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Apple 음악에 가입 하지 않거나 개별 노래나 앨범을 구입 하려는 경우에는 itunes Store 앱 또는 Mac 또는 PC의 itunes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음악 파일을 추가 하려면 가져오기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파일이 나 폴더를 더할 수 있게 할 것 이다. 당신은 자유로운 버전을 다운로드 하거나 $24.95를 위해 달리는 금 판을 선택할 수 있다. Gold 판은 자동 도서관 조직자와 빠른 CD 타는 속도와 같은 약간의 엑스트라를 포함 한다. 당신은 크게 금을 구입 하 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또한 미디어 원숭이의 파트너 (애플, gamefly, 갭) 중 하 나와 함께 제안을 완료 하 여 무료 사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iPhone에 (서) 노래를 다운로드 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또다른 대중적인 흐르는 서비스가 iheartravo 이다. 그것은 매끄러운 iOS 애플 리 케이 션과 최신 음악의 광대 한 카탈로그가 있습니다. 하나의 주요 단점은 어떤 음악을 구입 하려는 경우, 당신은 방문 아마존의 웹사이트 사파리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방문 해야 합니다. mp3 파일은 클라우드 플레이어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아마존의 웹사이트에, 당신은 2000만 이상의 노래와 앨범의 풍부한 라이브러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dropbox에 음악 컬렉션을 저장할 경우, 당신은 파일을 재생 하는 다른 애플 리 케이 션-그냥 Dropbox 계정에 로그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듣고 싶은 노래를 선택 합니다. 노래가 자동적으로 웹 브라우저 소프트웨어에 (서) 플레이할 것 이며 심지어 당신에 게 배터리를 구하는 것을 돕도록 좋은 어두운 재생 스크린을 준다. 한 동안, 애플은 무료로 일부 아이튠즈 노래를 다운로드 하는 당신을 제공 합니다. 만약 당신이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아, “무료 노래 알리미 골라.” 언제 든 지 무료로 노래를 iTunes에서 다운로드 하 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리 케이 션에 대해 그렇게 당신이 현금-에-그것에 잊지 마세요 당신을 알려줍니다.